블로그
페르시안 익스트림 찡코 고양이 새식구 꺄
새 식구로 온지 벌써 한달째인데 이제야 소개하는 페르시안 익스트림 찡코 더 이상 미루면 소개고 뭐고 없을거 같아 오늘은 얼굴 인사만? 페르시안 익스트림 고양이 자는데 깨웠더니ㅋㅋㅋ 나름 인상파? 첨엔 인상 쓰면 무서웠는데 지금은 뭐 우습죠ㅋㅋㅋ 성격이 온순해서...
< 송도고양이분양 > 페르시안 익스트림 타로 왕자님 ※
< 송도고양이분양 > 페르시안 익스트림 타로 왕자님 ※ 안녕하세요 고양이분양 전문점 프라임캣이에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고객님은 송도에서 방문해주셨어요 방문하셔서 어떤 고양이를 분양받을지 고민하셨는데요 페르시안 익스트림 타로 고양이를 분양받으셨어요...
[페르시안 익스트림 고양이] 어바웃 유진(Eugene)
페르시안 익스트림 남자아이 유진은 다음달 5월 21에 딱 한 살이 되요~ 샤집사네 순딩이 아들로 같이 산지 벌써 5개월이나 되었네욧!!! 기껏 3달 정도 됐을거라 생각했는데...ㅎㅎ 참..ㅎㅎ 추운 겨울에 한국에 왔는데도 엄청난 모량때문인지 감기 한 번 안 걸리고 꿋꿋하게 잘...
페르시안 익스트림 고양이 요기를 소개합니다~
우리집 냥이 페르시안 익스트림 요기 2015년 11월 6일부터 집에 오게된 냥이 요기입니다~2015/8/15 광복절에 태어난 페르시안 익스트림입니다.처음 집에 올때 부터 사람만 보면 골골송을 부르던 순딩이랍니다.처음 안아본 순간 집으로 데려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집에...
페르시안 익스트림 그릉이 처음해본 미용후기
♤페르시안 익스트림 그릉이 처음해본 미용후기 오랜만에 그릉이가 왔어요~~~ 더워도 너무 더운 날,....긴털옷을 이고 다니는 우리 그릉이보다시피 얼굴 표정이 지쳤다용~~여전히 꽤죄죄한 그릉이,....닦아줘도 금방 요로케 됨~ㅠㅠ 욕실바닥. 현관바닥,...바닥이란바닥은...
페르시안 익스트림아가들 일상
가을바람이 쌀쌀하게 불어오는거보니 곧 겨울이 안녕하고 찾아 올것만 같아요 요즘같이 일교차 심할땐 아기들도 집사님들두 감기조심 하셔요ㅎ 오늘은 페르시안 익스트림 아가들 소식 더 전할께요 부쩍 컸죠? 미녀삼총사중 애교짱 나탈리양입니다 ㅎ 완전 껌딱지 같이...
페르시안 익스트림 캘리양
불편했나봐요ㅎ 가방따위 어깨에 울러 매봤지만 겁먹지 않지요ㅎㅎ 요즘들어 애교가 날로날로 늘어가는 페르시안익스트림 캘리 공주 ㅜㅇㅜ 너무 정이가서 큰일이네요 곧 좋은 새가정도 찾아줘야 할텐데 말이죠...쩝 페르시안캣 지매니져 운명이겠지요... 흔들 흔들...
못되게생겼지만 애교많은 페르시안익스트림분양 여기있따~
돼지코처럼 귀엽게 눌린 못되게 생겼지만 애교가많은 페르시안익스트림분양 안녕하세요~ 불금불금을 맞이한 정실장입니다^^ 오늘은 저희한테 아주 귀여운 고양이한마리가 들어와서 소개해보고자하는데요 ㅋㅋㅋ 이름하여 !!! 이름이 길기도한!!!...
분비물 생산자들 ( 파인, 갈치 , 페르시안 익스트림 )
하지만 그녀는 생산성에서는 2위였으니 울집 눈꼽 귀지 꼬딱지 분비물 생산의 1위는 갈치 (페르시안익스트림, 5세 _) 그루밍을 당체 안해서 ㅋㅋ 눈물이 마를 날이 없음 안딱으면 저정도예요 . 러프가 없는것은 물마실때 하도 러프를 적셔서 피부병 걸릴까바 러프만...
유니크한 페르시안 익스트림 분양
유니크한 페르시안 익스트림 분양 납닥납닥한 코가 매력인 유니크한 페르시안 익스트림 고양이 분양해요~~~ ㅋㅋㅋㅋㅋㅋㅋ가필드 영화에서 나오던 애랑 비슷하게 생겼어욜!! ㅋㅋㅋㅋㅋ뚱한 매력의소유자로 유명하죵~~ 뭔가 되게 일반고양이처럼 날렵하게 생기지 않아서...